본문 바로가기
Blog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해외반응 미국 SNL 오징어게임 옷 재현도 대박 뮤직비디오 24시간 조회수 덧글 반응

by 건크리트 2021. 10. 18. 09:55
728x90

오징어게임 해외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특히 열풍의 중심에 있는 오징어게임 미국 레전드 반응이 나왔다. 미국 현지 시간 2021년 10월 17일 SNL(Saturday Night Live) 유튜브 채널에는 [Squid Game - SNL]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영상에는 A group of men (Rami Malek, Big Wet, Pete Davidson) perform a song about risking it all for a cash prize. (한 무리의 남자들 레미 말렉, 빅 웻, 피터 데이비슨이 상금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노래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라는 짧은 설명이 첨부되어 있었다.

NBC 간판 코미디 쇼 SNL이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흔한 미국 컨트리뮤직의 비디오 처럼 시작한 영상은 이내 오징어게임의 패러디 영상으로 변해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소품과 세트장은 오징어게임에 나왔던 내용과 매우 흡사해 쓸고퀄이라는 찬사까지 받을 정도. 그러나 영상 중간 중간에 오징어게임에 스포일러가 존재해 시청할 계획이 있다면 오징어게임 정주행 후 감상하는 것을 권한다.

 

미국 방송사 NBC의 간판 코미디 쇼인 SNL(Saturday Night Live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는 1975년 10월 11일에 시작된 긴 역사를 가진 쇼이다. 현재까지 46개의 시즌, 826개의 에피소드를 자랑하는 세계 최장수 코미디 쇼 중에 하나이다. 많은 사람이 보고 웃을 수 있어야 하는 만큼 SNL에서 다뤄지는 소재는 당대 미국의 화제를 집대성한 것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특히 패러디되는 대상은 미국 국민 모두가 대번에 알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미국 SNL이 오징어게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는 것은 오징어게임의 미국 내 인지도를 반영한 것이며 오징어게임의 미국 반응을 집대성 했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이다.

미국 간판 코미디쇼 SNL (Saturday Night Live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로고

 한편 10월 1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첫 24시간동안 조회수 180만회에 이르며 오징어게임의 미국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오징어게임 뮤비 반응 덧글로는 "이것이 내가 원하던 오징어게임 미국 버전" "오징어게임을 안봤다면 이 뮤비는 스포일러 덩어리지만, 솔직히 우리 다 봤잖아. 노래가 진짜 중독성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총알 쏟아질때 피터 눈알 보솤ㅋㅋ"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 미국판 만들면 이 뮤직비디오가 9화동안 20번 재생되는 수준일 거라고 확신함" "피터 음악 재능 보소. 패러디송이 하나같이 다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국 SNL 오징어게임 뮤비 덧글 반응

한편 오징어게임은 공개 이후 전세계를 강타하며 지속적인 이슈를 몰고 있다. 관련 키워드로는 오징어 게임 결말, 오징어게임 시즌2, 오징어게임 몇부작,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오징어게임 이병헌, 오징어게임 원작,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 옷, 오징어게임 오영수 등이 각각 20만회 넘게 검색되며 인터넷 검색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관련기사: 오징어게임 할로윈 코스튬 옷 병정 프론트맨 가면이 세계적 인기 넷플릭스 주가도 급상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