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MC 노엘 가수 장용준 구속 송치 아빠 학력 벤츠 인스타 사진

by 건크리트 2021. 10. 19. 12:15
728x90

음주운전 사고 후 측정 불응 및 경찰관 폭행 혐의를 받던 가수 장용준(MC 노엘)이 10월 19일 아침 검찰로 구속 송치됐다. 2021년 9월 18일 오후 10시 30분 경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성모병원 사거리에서 장용준은 벤츠를 몰다 접촉사고를 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음주측정을 요구했으나 이에 불응,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는 폭행 혐의를 받고 있다.

가수 장용준 (예명 노엘)

경찰은 가수 장용준을 현행범으로 체포했으나 이내 훈방조치 되어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이에 가수 장용준 관련 검색어로 장용준아빠, 장제원, 장제원 노엘, 장제원 사퇴, 장제원 재산, 장제원 국민청원 등이 떠오르며 장용준 (노엘) 아버지인 장제원 의원에게 불똥이 튀었다. 유력 대선후보의 캠프에 합류했던 장제원 의원은 사퇴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후보 캠프에서 물러났다.

https://youtu.be/t86XedNqPps



가수 장용준은 이미 2020년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가 있기 때문. 집행유예 기간인 2021년 4월에 행인을 폭행해 실형이 우려되었으나 구속을 모면해 이미 '장용준아빠' 장제원 의원에게 부담을 주고 있었다. '장제원 노엘'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되자 이번에는 경찰도 2021년 10월 1일 가수 장용준을 음주측정거부, 재물손괴, 무면허 운전의 도로교통법 위반과 상해, 공무집행 방해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장용준은 인스타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현재 노엘 인스타 계정은 삭제되어있다.



그러나 이 역시 검찰의 무기한 검토가 이어지며 구속영장 청구가 늦어졌다. 열흘 넘게 지연되는 구속 영장 청구에 여론이 다시 "장용준아빠"를 성토하자 검찰은 피의자 장용준 측과 면담 후 경찰이 신청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고등래퍼 참가한 가수 장용준 (노엘)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가 있었으나 가수 장용준 측은 변호사를 통해 "사죄하는 마음으로 영장실질심사를 포기하겠다" 는 입장을 냈다. 가수 장용준의 불출석으로 법원은 피의자 심문 없이 30분만에 서면심리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법조계에서는 집행유예 기간인 만큼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위기이다.

가수 장용준 (노엘) 학력은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 세인트폴서울 어학원 중퇴로 알려저있다. 장용준 병역은 보충역 판정으로 저학력 및 기타 신체상의 사유로 알려져있다. 2017년 데뷔하여 어느 정도 인정을 받는 위치에 올랐으나 계속된 사건 사고로 Indigo Music과 계약 해지, 현재는 레이블이 없는 무소속 상태이다.


반응형

댓글